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관리자 솔루션을 이전하였습니다.
솔루션이전작업 이전과 이후로 주문건이 나뉘게 되어
2014. 5. 21. pm2:00 이후 주문건은 문제없이 주문/결제/배송/교환&반품 등등 상태확인이 가능하시지만
2014. 5. 21. am9:00 이전 주문건은 해당처리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기 때문에
주문내역은 확인이 가능하오나, 주문상태 확인에 어려움이 있습니다.
2014. 5. 21 am9:00 이전 주문서 확인방법
<마이페이지> → <order check> → <이전 주문내역>
이전주문건의 주문상태확인(배송,교환,반품 등>의 경우 Q&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
정확한 확인후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안심하시고
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.